본문 바로가기

out-of-date/board_Zero

반지의 제왕 3편을 보다.. [아무래도 스포일러 포함. 주의요망]

  shao (2003-12-21 22:21:42, Hit : 83, Vote : 28)
 반지의 제왕 3편을 보다.. [아무래도 스포일러 포함. 주의요망]


3부작이 끝나는 구나.. 또 하나 기다리는 재미가 줄어드네..

시작에는 약간 무명의 배우들과 공포영화 찍던 감독인지라..
또한 원작이 너무나도 유명한 지라..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봤던 반지의 제왕이 드디어 끝난다..
사실 반지 전쟁이라는 해적판 제목이 더 귀에 익기는 한데..

애들이 많이 왔던데.. 사실 반지의 제왕 3편은 약간 공포물 분위기가 난다..
아이들 오늘 꿈에 괴물들이 나오지 않을까나..ㅡ.ㅡ

재미있었던 장면.. MUMMY 부대의 특별 카메오 출연과.. 그들이 코끼리 죽이는 장면이나..
왕위식 기념 콘서트가 재미있었지.. ㅋㅋㅋ
골롬의 I'll be back 패러디도.. 원작에서도 골롬의 역할이 그랬었나.. 가물가물하다..

서양 영화에서는 암시가 별로 없나보다.. 말그대로 해석되는..
키메이커나.. 죽은 자의 부대 - 이거 원래 하이랜더로 나오지 않나.. 가물가물.. -
암튼.. 최강의 MUMMY 부대를 그냥 그렇게 보내다니.. 이모텝도 안나오는데 말이야..
그 사람들이면 사우론이고 오크고 다 날려버릴 거 같은데.. ㅋㅋㅋ

난 항상 생각이 기마병이 왜 셀까 하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이제보니.. 위에서 싸우는 것도 싸우는 거지만.. 밟고 지나기에 더 세서 그런가 보다.. ㅋㅋㅋ

암튼.. 잘 봤다.. ㅋㅋㅋ


IP Address : 211.204.112.9